'쇼! 챔피언' 이달의 소녀 1위 "상상도 못했다"
2022. 06.29(수) 19:23
쇼! 챔피언, 이달의 소녀
쇼! 챔피언, 이달의 소녀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쇼! 챔피언' 1위를 차지했다.

29일 저녁 방송된 MBC M 음악프로그램 '쇼! 챔피언'에서는 6월 마지막 주 1위의 주인공이 공개됐다.

이날 1위 호보에는 트와이스 나연의 '팝(POP)!', 방탄소년단의 '옛 투 컴(Yet To Come)', 이달의 소녀의 '플립 댓(Flip That)', 임영웅의 '무지개', 케플러의 '업(Up)!'이 오른 가운데, 이달의 소녀의 '플립 댓'이 최종 1위를 차지했다.

이달의 소녀는 "저희가 오늘 1위 할 줄은 상상도 못했다. 저희와 늘 함께해 주시는 소속사 식구들을 비롯해 스태프분들께 감사하다. 그리고 우리 팬들에게도 감사하다. 팬분들 덕분에 받을 수 있던 상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빗들, 멤버들, 부모님 항상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밖에 '쇼! 챔피언'에는 KARD, 울랄라 세션, DRIPPIN, 김희재, OMEGA X, PIXY, 아이칠린, Lapillus, TRENDZ, bugAboo, 백그림, 박현서, BEAUTY BOX 등이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M '쇼! 챔피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