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임영웅, 뮤지컬 같은 '무지개' 무대
2022. 06.24(금) 19:32
뮤직뱅크
뮤직뱅크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뮤직뱅크'에서 가수 임영웅이 뮤지컬 같은 무대를 선사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뮤직뱅크'에서는 임영웅이 신곡 '무지개'로 팬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이날 임영웅은 연보라 셋업을 입고 벤치에 앉은 채 등장했다. 마치 뮤지컬을 보는 듯 귀여운 안무와 함께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였고, 곡 중반부에 있는 댄스 브레이크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무지개'는 임영웅이 지난달 2일 발매한 'IM HERO'의 수록곡으로, '우리 함께 가요. 행복 가득 담은 배낭 하나 메고서. 답답했던 일상과 도심을 벗어나 떠나볼래요' 산뜻한 가사와 흥겨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ENHYPEN, IVE, 카드, 르세라핌, NMIXX, STAYC, 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김우석, 나연, 문빈, 문수아, (여자)아이들, 영재, 원호, 이달의 소녀, 임영웅, 케플러, 펜타곤,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뮤직뱅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