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마시로 "'퀸덤2'와 컴백 준비 병행, 체력적으로 힘든 부분 多"
2022. 06.20(월) 14:42
케플러 마시로
케플러 마시로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그룹 케플러(Kep1er) 마시로가 '퀸덤2'를 언급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 두 번째 미니앨범 '더블라스트(DOUBLAST)'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20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렸다.

이날 케플러 마시로는 지난 10일 종영한 Mnet 예능프로그램 '퀸덤2'를 언급하며 "컴백 준비와 함께 병행하다보니 체력적으로 조금 힘든 부분이 있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평소에 좋아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프로그램을 해서 좋았다. 저뿐만 아니라 멤버들도 배운 점이 많아서 성장할 수 있어서 괜찮았던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케플러의 두 번째 미니앨범 '더블라스트(DOUBLAST)'는 데뷔곡 '와 다 다(WA DA DA)'로 힘찬 첫발을 뗀 아홉 소녀의 꿈이 현실이 될 모험 이야기를 담아낸 앨범이다. 케플러는 여름을 맞이한 '케플러 아일랜드'로 리스너들을 초대해 아홉 색의 찬란한 음악 이야기를 다섯 개의 곡을 통해 들려줄 계획이다.

케플러는 펑크하우스, 미니멀 팝, 뭄바톤, 팝 댄스, 미디엄 템포 알앤비 등 다양한 장르 소화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에너제틱한 보컬과 리드미컬한 랩, 훅킹한 퍼포먼스에 9인 9색의 상큼∙청량 아이덴티티를 풀어내며 완성도 높은 음악적 시너지를 발휘할 전망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