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 MC 확정 [공식]
2022. 06.17(금) 18:36
이찬원
이찬원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이찬원이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의 MC로 출격한다.

소속사 스카이이앤엠 측은 17일 "이찬원이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 MC를 맡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찬원은 오는 19일 저녁 6시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의 MC를 맡아 트로트 팬들과 만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방송인 도경완과 공동 MC로 진행을 맡아 환상의 입담을 보여 줄 예정이다.

이미 KBS2 '불후의 명곡', 랭킹 뮤직쇼 '도원차트' 등에서 MC로서 활약하고 있는 이찬원은 트로트 가수로서 트로트에 대한 지식을 발휘해 진행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은 18일 K-POP 공연에 이어 2일 차에 진행되며, 코로나19로 위축되었던 대면 공연을 열어 트로트 팬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이찬원이 MC로 출연하는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은 추후 SBS MTV와 SBS FiL을 통해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스카이이앤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