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이은주, '동상이몽2' 합류…신혼 일상 최초 공개 [공식]
2022. 06.09(목) 17:42
동상이몽2
동상이몽2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그룹 신화 앤디가 아내와 함께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측은 9일 "앤디가 출연해 따끈따끈한 신혼생활을 최초로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앤디는 지난 1월 결혼을 발표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후 앤디의 예비 신부가 9살 연하의 이은주 아나운서로 밝혀지며 또 한 번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앤디, 이은주 커플은 '동상이몽2'를 통해 첫 만남부터 결혼을 결심하게 된 순간까지의 러브스토리는 물론 비밀 연애 에피소드 등을 털어놓는다. 특히 결혼 후의 신혼생활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높인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사전 인터뷰에서 "우리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게 '동상이몽'이다"라고 밝혔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은 어떤 '동상이몽' 일상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앤디, 이은주의 러브스토리는 오는 2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