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9년 만에 '전국노래자랑' 출연
2022. 06.07(화) 16:56
송가인
송가인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송가인이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7일 "송가인이 약 9년 만에 KBS1 음악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 공개 녹화 무대에 오른다"라고 밝혔다.

송가인은 이날 경기도 양주시에서 진행되는 '전국노래자랑' 무대에 오른다. 코로나19 여파로 지난 2년간 야외 촬영을 중단하고 과거 방송분과 스페셜 방송을 이어온 '전국노래자랑'에서 오랜만에 공개 녹화를 진행하는 만큼, 송가인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출연을 자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가인의 '전국노래자랑' 출연은 약 9년 만이다. 과거, 송가인은 데뷔 전인 2010년 전국노래자랑 진도군 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 그 해 연말 결산에서 우수상을 거머쥐며 남다른 내공을 선보인 바 있다. 데뷔 후인 2013년 11월 KBS 전국노래자랑 제주도편에 초대가수로 출연한 이력이 있다.

'트로트 여제' 송가인은 방송, 전국 투어 콘서트 일정 등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팬들에게 힐링을 선물함과 동시에 코로나로 지친 어르신들의 마음을 위로해 드리고 싶다"라고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송가인은 오는 11일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야외공연장, 7월 9일 인천 송도컨벤시아 등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