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로이어' 인물관계도 공개, '적대관계' 소지섭·이경영
2022. 05.24(화) 16:58
닥터로이어
닥터로이어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닥터로이어'의 인물관계도가 공개됐다.

6월 3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극본 장홍철·연출 이용석)는 조작된 수술로 모든 걸 빼앗기고 변호사가 된 천재 외과의사와 의료 범죄 전담부 검사의 메디컬 서스펜스 법정드라마다. 소지섭을 중심으로 신성록, 임수향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조합으로 뜨겁게 주목받고 있다.

앞서 '닥터로이어' 티저 영상이 화제를 모은 데 이어, 24일 제작진은 '닥터로이어' 폭풍 전개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 줄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

'닥터로이어' 인물관계도 중심에는 3인의 주인공 소지섭, 신성록, 임수향이 자리 잡고 있다. 가운을 입은 소지섭은 흉부외과 의사이자 변호사로, 아너스핸드 아시아지부장 신성록과 전략적 동맹 관계를 맺고 있다. 서울중앙지검 검사 임수향과는 연인이자 협력 관계이다. 반면 소지섭과 적대 관계에 선 인물이 있다. 바로 구진기 역의 이경영. 하지만 소지섭과 전략적 동맹 관계인 신성록이 이경영과는 비즈니스 파트너로 엮여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소지섭이 의사로 근무하는 반석병원&반석원의 이주빈(임유나 역)과 이동하(구현성 역)는 정략적인 연인 관계로 표시되어 있다. 둘을 시작으로 우현주(표은실 역), 김호정(조정현 역), 최덕문(이도형 역), 김형묵(박기태 역), 이승우(최요섭 역) 등 반석병원 멤버들이 의사 소지섭 운명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한편 다양한 인물들이 얽히고설킨 관계로 묶여 있는 '닥터로이어'는 6월 3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닥터로이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