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구필수는 없다' OST 참여, 힙합 꿈나무 변신
2022. 05.20(금) 10:44
ENA 구필수는 없다, 정동원 OST
ENA 구필수는 없다, 정동원 OST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정동원이 힙합 꿈나무로 변신했다.

20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동원이 가창에 참여한 ENA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OST 파트 6 '마이 드림(My dream)' 음원이 발매된다.

'구필수는 없다'는 세대 초월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 생활 밀착형 휴먼 코믹 드라마. 곽도원 윤두준 정동원 한고은 박원숙 등이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구필수는 없다' OST '마이 드림'은 극 중 10대 청소년인 구준표(정동원)의 시선으로 바라본 인생, 가족, 학업, 우정에 대한 고민을 준표스럽게 풀어낸 곡으로, 드라마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수이자 배우 정동원이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마이 드림'은 버벌진트, 자이언트핑크, 스윙스 등 국내 힙합 뮤지션들과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서 케이준이 작업에 함께 했으며 정동원의 힙합 첫 시도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이번 OST를 통해 아티스트 정동원의 무한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구필수는 없다'는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에 방송한다. ENA 채널은 올레 tv 29번, Btv 40번, U플러스 tv 72번, 스카이라이프 34번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올레 tv와 OTT 시즌(seezn)에서도 밤 10시 30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뉴에라프로젝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