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오늘(20일) 창원 콘서트 개막
2022. 05.20(금) 10:35
임영웅
임영웅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임영웅이 고양에 이어 창원을 축제의 장으로 만든다.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20일 "임영웅이 이날 저녁 7시 30분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를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임영웅은 발매와 함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첫 정규 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비롯해 다채로운 무대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킬 예정이다.

특히 초호화 무대 연출과 화려한 고퀄리티 무대들의 연속은 물론, 소통과 공감을 바탕에 둔 임영웅의 센스 그리고 매력 자랑까지 150분간 계속된다.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명불허전 티켓 파워를 증명한 바 있고, 고양 콘서트 종료와 함께 관객들의 극찬이 끊이질 않았다.

감동과 즐거움, 흥겨운 떼창으로 또 한 번 전 세대를 사로잡을 임영웅의 창원 콘서트는 오는 21일 저녁 6시, 22일 오후 5시에도 이어진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물고기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