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리·신유미 결혼 발표, '싱어게인' 겹경사 [이슈&톡]
2022. 05.11(수) 15:56
가수 이해리, 신유미
가수 이해리, 신유미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이해리, '싱어게인2' 신유미가 같은 날 결혼 소식을 전해 누리꾼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11일 신유미는 공식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신유미는 "저에게는 언제나 무한한 지지와 응원을 보내 주는 남자 친구가 있다. 제가 무너지려 할 때면 음악으로 이겨낼 수 있도록 마음을 잡아주고, 더 좋은 곡을 쓸 수 있도록 힘을 주었던 친구다. 이 소중한 친구와 이번 달 22일 결혼한다"라고 밝혔다.

그는 "사실 오래전부터 계획했던 일이었다. 최근 '싱어게인' 활동과 여러 가지 스케줄로 인해 예식을 미뤄야 할지 많은 고민을 했지만, 다른 의미로 결혼은 저에게 또 다른 도전이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삶의 여행, 그 시작이기에 더는 미루지 않기로 했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고, 팬들은 신유미의 결혼을 축하했다.

신유미는 Ment '보이스 코리아2'에 출연해 가창력을 뽐냈다. 이후 Mnet '프로듀스 101' 시리즈에 보컬 트레이너로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JTBC '싱어게인2'에 무명 가수로 출연해 최종 6위를 기록, 가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같은 날 '싱어게인2'에 심사위원으로 함께 참여했던 이해리도 결혼 소식을 알려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해리는 SNS에 팬들에게 전하는 자필 편지 이미지를 게재해 결혼을 발표했다. "이런 말을 하게 될 날이 오다니 꿈만 같다. 아직 실감은 안 나지만 제가 결혼을 한다"라고 밝힌 이해리는 "같이 있으면 웃을 일이 많아지고, 배울 점이 많은 좋은 사람이다. 무엇보다 저를 누구보다 존중하고 아껴주는 사람이다"라고 예비 신랑에 대해 소개했다.

이해리는 남편을 평생 소중하게 생각하며 함께하겠다고 밝혔고, "앞으로도 다비치 이해리로 변함없이 그 자리에서 노래하며, 민경이랑 웃고 떠들고 있을게요"라며 가수 활동 또한 계속해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1985년생 이해리는 2008년 다비치 1집 앨범 '아마란스(Amaranth)'로 데뷔, 강민경과 듀오로 활동하는 동시에 솔로로도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