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현경, 케이원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공식]
2022. 05.02(월) 10:40
엄현경
엄현경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배우 엄현경이 케이원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케이원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엄현경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더 다양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이다. 엄현경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엄현경은 2006년 MBC '레인보우 로망스'로 데뷔, 드라마 '일단 뛰어', '경성스캔들', '착한여자 백일홍'을 거쳐 드라마 스페셜 '딸기 아이스크림', '불청객'을 통해 주연으로 발돋움했다. 이후 '엄마의 정원', '최고의 결혼', '다 잘될거야', '피고인', '싱글와이프', '숨바꼭질', '청일전자 미쓰리', '비밀의 남자'에서 주연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연기 내공을 쌓았다.

또한 지난달 5일 종영한 MBC '두번째 남편'에서 불우한 어린시절을 보냈지만 씩씩하고 긍정적인 성격의 소유자인 봉선화 역을 맡아 여주인공으로 활약하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케이원엔터테인먼트는 신생 기획사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및 드라마, 영화 등 콘텐츠 제작 인력을 구축, 통합형 엔터테인먼트사로의 첫 출발을 알렸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케이원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