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치, '파친코' OST 음원 발매
2022. 04.29(금) 08:13
파친코 OST
파친코 OST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밴드 이날치가 '파친코' OST 에 참여한 리메이크곡 '렛츠 리브 포 투데이(Let's Live for Today)'가 발매됐다.

이날치는 애플TV+ 웹드라마 '파친코' OST를 통해 미국 락 밴드 더 그래스 루트(The Grass Roots)'의 '렛츠 리브 포 투데이'를 레트로한 댄스곡으로 편곡했다.

원래 이 곡은 1966년 영국인 록 밴드 더 로크스(The Rokes)가 이탈리아에서 'Piangi Con Me' 라는 제목으로 발표한 이후, 미국 락 밴드 더 그래스 루트가 영어로 리메이크하여 당시 빌보드 Hot100에서 8위를 차지했던 인기곡이다. 이날치가 특유의 리듬감 넘치고 흥겹게 구현해낸 사운드와 한글 가사가 극 중 장면에서 어떤 시너지를 낼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날치는 '범 내려온다'를 통해 주목받은 네 명의 보컬과 두명의 베이스, 드러머로 구성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음악을 지향하는 얼터너티브 팝 밴드다.

'파친코'는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도서를 원작으로 고국을 떠나 시대적 비극에 휩쓸린 한 자이니치(재일동포) 가족의 희망과 꿈을 4대에 걸친 연대기로 풀어낸 드라마이며, '파친코' OST '렛츠 리브 포 투데이'는 29일부터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한편, 이날치는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진행되는 'Sync Next 22’ 시즌으로 2020년 발매한 앨범 '수궁가'를 중심으로 풀어내는 판타스틱한 마지막 한 판 '토끼, 자라, 호랑이, 독수리, 용왕' 공연을 7월 20일부터 나흘 간 선보일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하이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