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2' 브브걸 민영, 자신감 하락? 중간 점검서 실수 연발
2022. 04.28(목) 22:51
퀸덤2 브레이브걸스 민영 효린
퀸덤2 브레이브걸스 민영 효린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퀸덤2' 브레이브걸스 민영이 중간 점검에서 불안함 모습을 보였다.

28일 밤 방송된 Mnet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2'에서는 '보컬 유닛' 중간 점검이 그려졌다.

이날 브레이브걸스 민영은 효린과 유닛 '33'을 결성했다. 두 사람에 대해 우주소녀 수빈은 "민영 선배님과 효린 선배님의 케미가 되게 좋은 것 같다"며 동갑내기인 두 사람의 시너지에 주목했다.

두 사람은 볼빨간사춘기의 '나의 사춘기에게' 무대를 준비했다.

무대에 앞서 효린은 "친구를 만나서 너무 좋다"며 "민영 씨가 목 컨디션으로 걱정을 많이 하는데, 절대 기죽지 않고 자신의 실력을 뽐냈으면 좋겠다"고 응원했다.

이어 민영은 "제 파트너가 너무 바쁜데, 너무 든든한 친구이자 선배를 만나 자신감을 얻었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러나 민영은 앞선 걱정대로 고음 파트에서 불안한 모습을 보였고, 이내 가사까지 실수하며 고개를 숙였다. 이에 민영은 "오늘 처음이라서"라고 멋쩍은 표정을 지었다.

그런 민영의 모습에 이를 지켜보던 참가자들은 응원의 박수를 보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net '퀸덤2']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