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의진, 오늘(15일) 새 싱글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발매
2022. 04.15(금) 09:10
홍의진
홍의진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홍의진이 두 번째 싱글로 본격 활동에 나선다.

소속사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홍의진이 이날 저녁 6시 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2022)'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2022)'는 신효범이 2006년 발매한 원곡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홍의진은 V.O.S 'Beautiful Life(뷰티풀 라이프)', 다비치 '이 사랑', 신효범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등 최정상 뮤지션과 작업해온 감성 히트곡 작곡가 이상규와 솔로 데뷔 곡 '여덟 번째 봄'에 이어 두 번째 호흡을 맞췄다.

특히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2022)'는 원곡 가사 중 '99년 1월 31일'을 '22년 2월 21일'로 개사해 날짜가 변경된 의미를 찾아보는 재미를 부여했으며, 홍의진이 갖고 있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담아 새로운 느낌의 곡을 완성했다.

한편 홍의진은 그룹 소나무로 데뷔한 뒤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서 여자 1위를 하며 프로젝트 그룹 유니티의 센터로 활동했다. 지난달에는 첫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여덟 번째 봄'을 발매하고 보컬리스트로 새로운 변신에 나섰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멜로우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