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햇살처럼 부드러운 카리스마 [화보]
2022. 03.21(월) 17:38
유아인
유아인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배우 유아인이 뷰티 화보를 통해 자신의 매력을 발산했다.

얼루어 코리아 측은 21일 "유아인이 4월호의 커버 스타로 선정됐다"라고 밝혔다.

이번 유아인 커버는 다른 호에 비해 특별하다. 그린 특집호를 맞아 재생펄프를 20% 함유한 친환경 종이와 코팅을 벗은 커버로 진행됐다.

유아인은 그 어느 때보다도 작품 활동에 열심인 나날을 보내고 있다. '지옥'의 감흥이 식기도 전에 '승부', '서울대작전', '하이파이브'의 촬영을 마치고, 현재 '종말의 바보' 촬영 중에 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유아인

얼루어는 이날 유아인의 뷰티 화보를 인스타그램과 얼루어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이어 샹테카이의 친환경 행보를 강조한 유아인의 뷰티 필름, 유아인의 힐링의 순간을 담은 유튜브 영상 등을 공개한다.

본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모금은 서울의 숲을 가꾸는 조성 활동 지원을 위해 재단법인 서울그린트러스트에 기부한다. 유아인은 현재 멸종위기 동물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는 대표적인 럭셔리 뷰티 브랜드 샹테카이의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샹테카이는 이번 얼루어 코리아 4월호와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서울의 숲을 복원하는 활동에 기부를 하는 등 친환경 활동을 함께 이어 나갈 전망이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유아인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