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김요한 "공백기 동안 솔로 활동, 멤버들과 함께하게 돼 텐션 UP"
2022. 03.16(수) 16:16
위아이 김요한
위아이 김요한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그룹 위아이(WEi) 김요한이 공백기 동안의 근황을 전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의 네 번째 미니앨범 '러브 파트 원 : 퍼스트 러브(Love Pt.1 : First Love)'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16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다.

이날 김요한은 공백기 근황을 밝히며 "몇 달 전에 솔로 앨범 활동과 드라마 촬영 등으로 바빴다. 솔로 활동도 좋았지만 '러브' 시리즈로 돌아오게 돼 행복하다. 멤버들이 있으니까 텐션이 굉장히 올라오더라"라고 말해 훈훈함을 안겼다.

김동한도 "'더블 트러블'이라는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굉장한 실력을 가진 선배들과 좋은 무대를 꾸미게 됐다. 영광스러운 순간이 아니었나 싶다"라고 이야기했다.

'러브 파트 원 : 퍼스트 러브'는 위아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러브(Love)'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어리숙한 여섯 청춘의 이야기를 한 편의 청춘 영화로 완성되는 여섯 개의 트랙들로 담아낸다.

수많은 감정들 중에서도 사랑이란 감정을 통해 어리숙한 청춘의 모난 마음이 점차 아름답게 빚어지는 일련의 순간들을 충실하게 그려냈다. 앞서 사랑이란 감정의 단계를 표현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통해 '러브' 시리즈의 시작을 화려하게 알린 위아이가 완전체로 돌아온 만큼 여섯 색으로 오롯이 채워질 이번 앨범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