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X정홍일X이무진, '싱어게인2' 파이널 뜬다
2022. 02.23(수) 09:5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싱어게인2'에 출연한다.

JTBC 예능프로그램 '싱어게인 - 무명가수전 시즌2'(이하 '싱어게인2') 측은 23일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파이널 라운드에 오른 TOP6와 함께 합동 무대를 펼친다"라고 밝혔다.

앞서 김소연, 윤성, 신유미, 김기태, 박현규, 이주혁이 '싱어게인2' 파이널 라운드에 올랐다. 누가 우승을 차지할지 관심이 높은 가운데, 시즌1의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마지막을 빛내기 위해 합류한다.

'싱어게인'을 통해 스타덤에 오른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은 시즌2 Top6와 각각 팀을 이뤄 합동 무대를 만든다. 우선 이승윤과 신유미, 박현규가 뭉쳤다. 3인 3색 독보적 스타일의 세 명의 보컬리스트가 어떤 특별한 무대를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정통 하드록이라는 공통분모가 있는 정홍일과 윤성이 드디어 한무대에 선다. 여기에 진한 감성 보컬의 김기태가 가세해 무대를 찢는 폭발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이무진과 김소연, 이주혁이 보여줄 최강 음색 시너지가 기대를 모은다.

'싱어게인2' 파이널 라운드는 오는 28일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TBC,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