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만 로맨스' 류승룡, 스페셜 포스터 공개
2021. 12.09(목) 10:20
장르만 로맨스
장르만 로맨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장르만 로맨스'가 류승룡의 매력이 듬뿍 담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달 17일 개봉된 영화 '장르만 로맨스'(감독 조은지·제작 비리프)는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과 만나 일도 인생도 꼬여가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버라이어티한 사생활을 그린 영화다.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케미황제' 류승룡이 특유의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차곡하게 쌓인 책 위에 앉아있는 모습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류승룡은 전 부인과 절친, 사춘기 아들부터 제자까지 사방으로 환장하게 얽힌 작가 현의 매력을 유쾌하게 완성해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류승룡이 분한 베스트셀러 작가 현의 직업을 신선하게 녹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그가 올라앉은 책마다 새겨진 문구 "HORROR(호러)" "NOIR(누아르)" "COMEDY(코미디)" "MELO(멜로)"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턱을 괴고 지긋이 바라보는 그의 눈빛 양옆으로 배치된 "당신의 연말을 책임질 영화 아직도 안 보셨어요?"라는 카피는 연말 무비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신선한 웃음 코드와 따뜻한 공감 메시지로 중무장한 '장르만 로맨스'는 연말연시에도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전망이다.

유쾌하고 따뜻한 연말 무비로 주목받고 있는 '장르만 로맨스'는 전국 극장과 VOD 서비스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장르만 로맨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