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X이무진X헤이즈, 'MMA 2021' 출연 확정 [공식]
2021. 11.24(수) 08:56
이무진, 임영웅, 헤이즈
이무진, 임영웅, 헤이즈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임영웅, 이무진, 헤이즈가 'MMA 2021' 출연을 확정 지었다.

뮤직 플랫폼 멜론(Melon)' 측은 24일 "임영웅, 이무진, 헤이즈가 '멜론뮤직어워드2021(MMA2021)'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메인 공연에 발매 곡마다 상위권에 안착시키고 있는 신예 음원킹 이무진, 독보적인 음색과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이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헤이즈, 세대를 불문하고 최고의 음원 파워를 보여주는 임영웅의 출격에 음악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JTBC '싱어게인'을 통해 얼굴을 알린 이무진은 올해 5월 발매한 자작곡 '신호등'으로 멜론차트 1위에 오르며 신흥 음원강자로 떠올랐다. 데뷔곡으로 차트 1위 기록을 세운 이무진은 이 곡으로만 무려 26회 1위를 기록하면서 올해 최고의 신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헤이즈는 독보적인 음색과 트렌디한 감성으로 음악 팬들로부터 꾸준한 지지를 받고 있는 뮤지션으로, 지난 5월 발매한 미니 7집 '해픈(HAPPEN)'의 타이틀곡 '헤픈 우연'으로 멜론차트 최고 순위 2위를 기록하는 등 압도적인 음원 강자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세대를 초월한 음원파워를 자랑하는 임영웅은 지난 10월 발표한 '사랑은 늘 도망가'로 차트에서 최고 순위 9위에 올랐다. 이 외에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히어로', '이제 나만 믿어요' 등 음원 다수가 차트에 올라 있다.

한편 'MMA 2021'은 오는 12월 4일 개최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멜론]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